뉘른베르크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이해해야 하는 구조적 특징

출시 시간:2024-04-14 20:43:40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547

핵심 팁:뉘른베르크, 전압이 불안정하면 조작함 안의 각종 전기 부품을 태워 설비가 신호를 받을 수 없게 하기 쉽다.이동 승강대를 사용하여 어떠한 인원도 승강 엘리베이터 승강대우선, 바구니 및 승강대 우물 입구와 리프트 아래에서 조작,

전압이 불안정하면 조작함 안의 각종 전기 부품을 태워 설비가 신호를 받을 수 없게 하기 쉽다.

이동 승강대를 사용하여 어떠한 인원도 승강 엘리베이터 승강대

우선, 바구니 및 승강대 우물 입구와 리프트 아래에서 조작, 서서, 걷는 것을 엄금한다.

뉘른베르크서로 다른 재질의 승강 승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경우,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에 대한 요구가 다를 수 있는지,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플랫폼의 안전 안정성은 우리 작업의 중점이다.

감속함,뉘른베르크알루미늄 합금 형재 승강기,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뉘른베르크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택 정.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작업 플랫폼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이 있고,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비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뉘른베르크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시험 적재 시험 후,


뉘른베르크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이해해야 하는 구조적 특징



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안전 스위치 승강기의 안전 스위치는 모두 안전 수요에 따라 설계된 것으로 울타리 문턱 위치, 조롱 문턱 위치, 극한 위치 스위치, 상하한 위치 스위치, 대중 차단 방지 로프 보호 스위치 등이 있다.일부 공사장에서 일을 덜기 위해 일부 위치제한스위치를 인위적으로 취소하고 단련하거나 파손한후 제때에 복구하지 않으면 이 몇가지 안전방어선을 취소하고 사고우환을 심는것과 같다.예: 바구니에 긴 물건을 적재해야 한다. 바구니 안에 넣을 수 없으면 바구니 밖으로 내밀어야 한다. 인위적으로 문턱이나 꼭대기 문턱의 위치를 취소한다. 상술한 안전 시설이 완선하지 않거나 완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그대로 사람을 태우고 물건을 싣는다. 이런 규정 위반 작업은 사람의 생명을 가지고 농담을 하는 것이다. 사고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단위 지도자를 사용하여 관리를 강화하기를 바란다.승강기 유지보수와 조작인원에게 정기적으로 각종 안전스위치의 안전신뢰성을 검사하여 사고의 발생을 근절할것을 엄격히 요구한다.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오리지널 작품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설계는 반드시 요구에 부합되어야 하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는 동시에 고객의 조작이 옳은 인원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그게 중요한 거야.생산업체나 광범한 고객을 막론하고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점은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방호조치이다.

알루미늄 리프트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정비를 할 때, 우리는 매월 정비만 하지 말고, 연말 정비도 해야 한다. 연말 정비와 매월 하는 정비, 검사의 위치가 다르다. 우리는 정비를 할 때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연말 정비A.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뉘른베르크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이해해야 하는 구조적 특징



안전성능이 높은 승강기의 표준절상절무치조의 설계는 플랫폼이 지붕을 솟구치지 않도록 보장하였고 위치제한과 극한스위치는 시원의 안전을 더욱 보장하였다.

안전 요구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GB- 규정에 따라 엄격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높이는 방법: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과정에서 정기적으로 설비를 검사하고 유지해야 한다.장기적으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은 지정 제품이 완비되고 품질이 보장된다.

장점: 원격 운영 체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전기 제어 스위치의 선택성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환경이 열악한 공사장에서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조작의 쾌적성을 높이고 걷기 편리하며 전통적인 알루미늄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직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어 승강기가 ~m/min의 무급 속도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뉘른베르크알루미늄 리프트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고공 작업 플랫폼은 수명 연장 기교를 어떻게 정확하게 사용해야 하는가, 레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쑤저우 유압 등차교, 쑤저우 이동식 등차교, 유압 등차교 공장, 이동식 등차교 공장, 레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가격, 유압 등차교 가격,이동식 등차교 가격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고공 작업 플랫폼은 수명 연장 기교를 어떻게 정확하게 사용해야 하는가?고공작업플랫폼은 다기능승강중량의 고공작업기계설비에 속하며 공업, 물업 및 건축업종에서 널리 사용되고있다.스카이워크 플랫폼의 사용 가치와 사용 수명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스카이워크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지가 화제가 되고 있다.다음은 항신기전기계사가 정리한 고공작업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어떻게 연장할것인가에 관한 소개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뉘른베르크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이해해야 하는 구조적 특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뉘른베르크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이해해야 하는 구조적 특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뉘른베르크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이해해야 하는 구조적 특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뉘른베르크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이해해야 하는 구조적 특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뉘른베르크권하다뉴스 정보
뉘른베르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