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

  • 출시 시간:2023-07-08 23:08:39
  • 핵심어:

  • 페이지 뷰:359
  • 빠른 설명:

    뉘른베르크,뉘른베르크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뉘른베르크보행식 전동 승강기,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기사 내용
뉘른베르크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뉘른베르크보행식 전동 승강기,

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뉘른베르크손상된 일부 승강 사다리를 제때에 포장하고 교체하는 것은 유압 전동 승강기의 일종이며,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기, 또한 우리에게 레일식 유압 전동 승강기라고 불리며, 높은 건축 주택, 식당 및 호텔 층 등의 화물의 운송에 적용된다.다음은 리프트 리프트 기계가 여러분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레오 바부벽틀 간격, 고부착점 이상 레일틀의 높이는 사용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실행 기준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알아본데 따르면 지그재그식 승강대는 용도가 광범한 고공작업전용설비이다.그것의 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으로 하여금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게 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승강 동력은 V, V 또는 V 전원 디젤 엔진으로 나뉘며, 이탈리아와 국산 유압 펌프장을 사용하며, 탁상에는 미끄럼 방지 절연 탭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 절연, 안전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



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경제 관리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녹슨

뉘른베르크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설치,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뉘른베르크기타 제품 정보
  • 크모나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뛰어난 품질

    크모나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뛰어난 품질

  • 프 라 토유압 전동 승강대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프 라 토유압 전동 승강대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 프 라 토이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에 집중

    프 라 토이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에 집중

  • 프 라 토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의 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프 라 토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의 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 스 제 거 드자동차 등차교산업 지식

    스 제 거 드자동차 등차교산업 지식

  • 물소유압 이동 등차교사용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물소유압 이동 등차교사용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 베 로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고온 및 고압

    베 로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고온 및 고압

  • 소 스 노 이 크공장 작업장 승강차보호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 스 노 이 크공장 작업장 승강차보호 방법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 정보는 당사의 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 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뉘른베르크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얼마나 많이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