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6 16:07:02
  • 핵심어:

  • 페이지 뷰:513
  • 빠른 설명:

    뉘른베르크,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의 운전 시스템은 페달식과 수동 제어식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차종은 고정식과 이동식 포크, 일반 다리와 경마 다리로 나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창고

기사 내용

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의 운전 시스템은 페달식과 수동 제어식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차종은 고정식과 이동식 포크, 일반 다리와 경마 다리로 나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창고 슈퍼마켓 소매업 상품 진열 및 추출에 매우 적합하다.

시대의 진보, 과학기술의 발전, 경제의 성장, 시중에 판매되는 승강기의 종류는 천만 가지이다. 그러나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다. 승강기는 일부 고공 작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한다. 다음은 편집장을 따라 이동식 승강기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뉘른베르크유압 승강기의 특징: 유압 개강 플랫폼 제품은 작업 방식에 따라 크랭크 암식 유압 개강기 가위식 유압 개강기, 돛대식 유압 승강기, 직팔식 유압 승강기로 나뉜다.유압 승강기는 팔 접이식 승강기(승강플랫폼), 부두, 호텔, 우편,뉘른베르크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 시정 원림, 차고,뉘른베르크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 세척 회사, 공공 건축 표면의 장식, 인테리어 또는 전력 시스템의 설치 수리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무게가 가볍고,뉘른베르크15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스스로 걷고, 전기가 작동하고, 스스로 다리를 지지하며, 조작이 간단하고, 특히 장애물을 뛰어넘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여덟 마리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한다.

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한다.


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승강기 공장은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연결하기 전에, 먼저 전기 기계 축 키 슬롯과 팽팽한 볼트를 수직으로 하세요.힘을 균일하게 받으려면 먼저 임의의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키되 조이지 말고 다른 두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킨 후 네 개의 장착 볼트를 조입니다.그런 다음 조임 볼트를 조입니다.모든 팽팽한 볼트는 모멘트 렌치가 표시된 고정 모멘트 데이터에 따라 승강기를 고정하고 검사해야 하며, 승강 플랫폼은 널리 사용되는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배치는 승강기가 올라간 후에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광범위한 작업 범위와 비교적 높은 적재 재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규모를 점점 더 크게 하고, 여러 사람이 한 번 작업하는 것을 지지한다.고공 작업 시 전력 및 보안 강화

승강기가 보급됨에 따라, 나는 모두가 승강기에 대해 낯설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일종의 고공 작업 설비이다. 우리의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편집장이 다음으로 말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이다. 어떤 기계도 사용 후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정비가 필요하다.

잠재력 발전다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공항, 고속철도역, 백화점과 성급 호텔 등 로비 꼭대기의 청결, 회로 점검 수리 등 업무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상승이 비교적 높고 자중이 비교적 낮으며 이동이 유연하고 디자인이 간단하다.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수동 유압 플랫폼 개요: 수동 유압 플랫폼은 소형 승강 기계 플랫폼으로 주로 작은 범위의 승강, 물품의 상승 이동, 배치에 사용되며 소형 귀중품을 운반하는 데도 사용된다.제품의 외관이 대범하고 아름다우며 구조가 견고하고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음직하며 성능과 사용수명은 이미 동등한 설비선진수준에 이르렀다.현재 시장의 주류는 유압 구동 승강이다. 부피가 작고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물류 운송, 창고 관리, 도서관, 슈퍼마켓, 일반 소형 설비 제조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포크식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신상 품중국 시장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주요 유형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구조 형식에 따라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단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며

전기 기계 접법이 잘못되다.삼각형 접법 모터가 별 모양으로 잘못 연결되었을 때, 모터는 여전히

유압승강화물사다리 일상점검수리주의사항은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모든 유압도관과 이음매를 검사하며 도관은 파손되여서는 안되며 이음매는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반드시 모든 이음매를 단단히 조여야 한다.

뉘른베르크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사람이 과부하로 물건을 운반하러 갈 때 소리를 지르는 것은 같은 이치이므로 절대 과부하를 하지 마라!


뉘른베르크기타 제품 정보
  • 구원직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이 저렴한가요?

    구원직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이 저렴한가요?

  • 푸 와 비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자동 밀봉 성능 특성

    푸 와 비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자동 밀봉 성능 특성

  • 푸 와 비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조직 강화 기능

    푸 와 비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조직 강화 기능

  • 푸 와 비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산업의 환경 개선은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푸 와 비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산업의 환경 개선은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 칼 스 루 에이동 접이식 등차교맞춤형 디자인 컨셉

    칼 스 루 에이동 접이식 등차교맞춤형 디자인 컨셉

  • 애 덤유압 등차교 고정식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애 덤유압 등차교 고정식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 가래나무.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가래나무.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 오 르 덴 부 르 크공장 승강기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

    오 르 덴 부 르 크공장 승강기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

  • 신속한:알림: 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뉘른베르크포크 리프트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